Home Home > 기업정보 > CI · BI
CI · BI

워드마크(Wordmark)

코리엠 그리드 시스템 이미지, 코리엠 최소공간 규정 이미지, 코리엠 최소사용규정 이미지

브랜드 스토리(Brand Story)

전세계의 건강과 사랑, 봉사의 혁신 COREAM
건강의료기기의 선두적 기업인 COREAM 은 ‘KOREA’ 와 ‘Medical’ 의 합성어로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인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사랑과 봉사의 정신으로 세계의 비전과 가치를 존중하고 고객지향의 철학을 기업경영이념에 담고 있습니다.

Blue & Red Color Story

주식회사 코리엠의 컬러 스토리를 이야기 하려 합니다.
Medieval Blue는 안정과 정통성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또, ‘C’ 를 나타내는 Red Plum은 COREAM의 열정과 고객을 향한 따뜻한 의지, 그리고 건강을 표현한 컬러입니다.
COREAM Brand는 두 컬러의 조화를 통해 글러벌 의료기기 전문 회사로서 전문성을 너머 품격 있는 소비자의 가치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지구와 고객을 담다 'C'

원형에 가까운 코리엠의 “C’ 모양 로고는 자전하는 지구를 연상하여 만들어 졌으며, 지구처럼 인체의 원활한 순환을 통해 최상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며, 그 가치와 바램을 담아 다양한 세계의 고객들까지 건강에 대한 최상의 만족을 드리겠다는 COREAM의 의지를 나타냅니다.